비질란테 2화
2화에서는 본격적으로 비질란테에대한 수사가 진행됩니다. 이준엽교수도 자문으로 참가하게되고 드디어 비질란테의 무력최강자 “조헌” 광수대 팀장역시 드라마에 등장하게 됩니다.
최미려 기자는 여론의 비난과 응원을 동시에 받으며 다시한번 비질란테가 범죄자를 처단할 수 있게르포25시를 통하여 범죄자의 인적사항과 범죄사항들을 공개하게 됩니다.
2화의 첫번째 희생되는 범죄자는 최미려기자가 르포25시를 통하여 공개한 범죄자중 살인전과가 있는 서두엽 입니다.
1.서두엽


서두엽은 감옥에서 출소이후에도 클럽에서 마약유통, 마약범죄 등 죄를 뉘우치지않고 계속해서 범죄 활동을 하고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시나 서두엽은 비질란테에 의하여 응징을 당하게 되고, 경찰 수사 도본격적으로 시작되게 됩니다.

2. 조헌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조헌(유지태)” 광수대 팀장이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라는 대사와함께 등장하여 비질란테 수사를 본격적으로 지휘하게 되며 2화가 마무리 됩니다.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내가 꼭 반말을 해야 말을 알아듣는 놈들이 있어요.”
2.마무리하며
비질란테 2화에서는 전체적으로 캐릭터의 등장과 캐릭터의 서사 인물의 특징등을 나타내고, 2화에서는 작을 이끌어가는 주요인물인 최미려의 성향, 캐릭터 조헌이라는 절대적인 무력의 등장을 그려내며 본격적으로 스토리를 이끌어갈 준비를 합니다.
비질란테는 디즈니플러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으며 비질란테의 인물에대한 정보는 앞선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